[ Wine ]

[CU와인추천] 음 mmm! 프리미엄 / 편의점 와인 / 데일리 와인 추천

베이비송 2022. 1. 11. 23:50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편의점 CU에 데일리로 추천하고싶은
와인이 있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mmm! 음!! 프리미엄 와인입니다.



스크류가 아니고 코르크 마개여서 오프너가 필요합니다 .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먼저 따버렸네요 ^^...



이탈리아 와인답게 둥글둥글한 맛이 느껴집니다.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고요
처음에는 조금 쓴가..? 싶었는데
마시다보니 괜찮아지더라고요.
약간의 산미도 있고 텁텁한 맛도 적었어요 .
완전히 드라이하기보다는 감칠맛 나는 단맛이 있었습니다.

고기나 구운야채 리치한 음식에 어울린다고 써있는데
안주 차려먹기도 귀찮은 1인이라,,,
끼리크림치즈 과자와 함께 마셨습니다 ㅋㅋㅋ


mmm 와인은 레드/화이트/프리미엄 3가지가 있었어요!
그 중 프리미엄 와인도 만원 초반대로
가격대비 굉장히 마시기 좋은 와인입니다.

와인 이름, 라벨이 독특하며 개성이 잘 살아있고
편의점 와인의 편견을 깨는 와인입니다.


또 하나더 추천드리고싶은 제품은


바로 이 이케아 지퍼백입니다 !!
저는 지퍼백 사러 이케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사람입니다만
와인병에 딱 맞는 지퍼백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와인은 도수도 높아서 한병 다 비우지 못하는 날도 많죠
레드와인은 보관만 잘하면 2-3일 마실수도 있고요.
(첫날보다 다음날이 더 맛있는 와인도 있죠)
산화를 막기위해 가급적 밀봉하는것이 좋은데
스토퍼로 막고 지퍼백에 넣어주니까
정말 마음이 든든하더라구요^^
사이즈도 딱 맞고 정말 좋습니다.


와인 추천 글에서 갑자기 이케아 지퍼백 찬양 글이 되었네요.
마시기 쉬운 와인 편의점에서 찾으신다면
CU의 음mmm! 프리미엄 와인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