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e ]

[CU와인추천] 유미의 가르고뜨 카베르네 쇼비뇽 / 편의점 와인 / 가성비 와인

베이비송 2022. 1. 14. 00:16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와인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금주 다이어리'라는 책도 읽고 있으면서
언행불일치로 부끄러운 마음입니다..ㅎㅎㅎ


오늘도 CU 편의점 와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은 CU에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와인인
오이스터베이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구매하러 방문했었어요.
아쉽게도 남아있지 않더라고요 ㅜㅜ
차선책으로 눈에 띄는 와인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유미의 가르고뜨 카베르네 쇼비뇽 입니다.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 나오는 캐릭터를 새긴 귀여운 와인이죠 ?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국순당에서 출시한 와인이라니 의외네요!
까쇼,샤도네이 두가지를 판매하고있었습니다.
MZ세대를 겨냥한 '유미의 세포들'과의 콜라보 제품이라고 합니다.


와인은 손으로 따는게 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오늘은 선물받은 전동 오프너를 사용했습니다.
문명이 좋긴 좋군요 아주 편했어요 😁




레드와인은 고기와 참 잘어울리죠 ~~
참지 못하고 족발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 와인은 단맛이 조금 있는 편이었고요
산미와 떫은맛은 덜하고 잔잔한 탄산도 느껴져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마시고 남은 와인은 제가 좋아하는 이케아 지퍼백에 밀봉해두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두면 레드와인의 경우 2-3일 뒤에도 맛이 크게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와인을 즐겨마시는 것은 비싼 취미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양주처럼 오래 두고 마실 수 있는 것도 아닌데
한병 구입할 때 마다 만원 이상의 지출을 하게 되니까요.
저는 그래서 더 가성비 와인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집 앞 편의점에만 가도 저렴하고 맛 좋은 와인을 구입 할 수 있게 되어서 좋습니다.


이쯤 되니 '금주다이어리' 책이 또 생각 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