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y place ]

[인천/영종] 자연도 소금빵 / 구읍뱃터 / 소금빵의 정석 / 빵 맛집

베이비송 2022. 9. 18. 16:22
728x90

안녕하세요!
태풍이 몇차례 지나가고
9월도 하순에 접어들었는데 아직도 덥네요.🥹



어제 화창한 날씨에 이끌리듯 밖으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구읍뱃터에 커피 마시러 갔다가
못보던 새로운 빵집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연도 소금빵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더테라스프라자 1층
매일 11:00 - 21:00



간판이 굉장히 내추럴하네요 ㅎㅎ
유명한 바다앞테라스 카페가 있는 건물 1층입니다.





왼쪽에서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오른쪽에 줄을 서서 빵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메뉴는 소금빵 한가지이고요-
4개 12000원에 판매하고있습니다.
하루에 6번만 구워서 나오고있다고 하네요!




대나무 등이랑 나무장식 돌이 주는 따뜻한 느낌의 매장입니다. 시골집에 방문한것같기도 하고요!




솥에 담긴게 진짜 소금이라고 설명해주시는 중입니다. ㅋㅋ





메뉴가 소금빵 한가지 뿐인데  맛이 없을 수 없겠죠?😇
밀 버터 소금 모두 좋은 재료만 사용하고있네요-






패키지가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선물로도 손색없을것 같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소금빵도 맛있었습니다😋
바게트처럼 딱딱한느낌보다는
굉장히 부드러운 질감에 버터가 녹아있어서
고소짭짤 맛있었습니다!


요즘 구읍뱃터 놀러오시는 분들 많으신데
돌아가실때 하나씩 들고가시면
더욱 뿌듯한 나들이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