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y place ]

[영종/맛집] 하노이가든 / Hanoi garden / 쌀국수 맛집 / 운서역 맛집 / 베트남음식점

베이비송 2022. 4. 12. 13:29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창한 날씨 모두 즐기고 계신가요?
요즘 하루가 다르게 피어나는 꽃들을 보니
마음이 몽글몽글하고 그렇더라고요!
정말 완연한 봄입니다 😄😄


저는 쌀국수에 꽤나 진심인편이예요.
영종에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이 있어서 소개해볼게요!




🌟 하노이가든 🌟
인천 중구 모랫말로 6-4
11시-21시 (브레이크 15-17시)
수요일 점심만 운영
목요일 휴무





간판이 잘 안보여서 지나치실 수 있어요~~



매장이 너무 예뻐요💗
천장에 실링팬도 베트남 분위기가 나요 ㅋㅋ




저는 가면 무조건 하노이 짜죠세트 시켜요!
두명이서가면 하노이L 세트 + 껌가 세트 시킨답니다.
껌가는 흰쌀밥에 닭고기가 올라가서 같이 먹는 메뉴인데
특별한게 없어도 되게 맛있어요😆😆



기다리는동안 먹는 방법 정독해야죠🧐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따로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ㅎㅎ




짜잔!!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먹는데 화가나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요 ㅜㅜ
웬만한 프렌차이즈 쌀국수집보다 훨-씬 맛있어요.
둘째 유도분만하러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도 여기 쌀국수였어요.
그러면 말 다했죠?ㅋㅋㅋ

라임이랑 마늘식초만 넣어서 먹다가
배불러진다 싶으면 칠리소스 넣고 드셔보세요!!
피쉬소스맛도 나고 갑자기 감칠맛이 상승해서
한그릇 뚝딱 하실 수 있을거예요😋


영종 놀러왔는데 쌀국수가 먹고싶은 날엔
하노이가든 들러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