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y place ]

[속초여행] 속초아이 / 대관람차 / 속초어장물회

베이비송 2022. 8. 9. 18:11
728x90

안녕하세요 베이비송입니다-!
지난주 금토일에 속초 여행을 다녀왔어요.
두 가족에 아이가 넷이라 정신없었지만
오랜만에 여행 다녀오니 정말 좋았어요!
햇볕이 뜨겁기는 해도
제가 사는 인천보다는 덜 습한 것 같더라고요!



첫째 날 체크인까지는 시간이 남아서
속초아이 타고 점심을 먼저 먹기로 했어요.






속초아이 대관람차
강원 속초시 청호해안길 2 속초아이
매일 10시 - 21시 운영



작년 여름에 속초해수욕장 왔을 때 공사 중이었는데
멋진 랜드마크가 되었네요!

외부에는 줄이 별로 없어도
티켓 끊고부터 대략 40분 걸립니다.🥺


티켓 가격 확인해주세요!



줄 서서 가다 보면 아이스크림 판매대가 하나 있어요!
너무 더워서 안 먹을 수 없었습니다 ㅎㅎ
가지고 탈 수 없어서 대기하는 동안 다 먹어야 한다고 안내해주시는데 문제없죠😎



동글동글 귀여운 속초아이예요!


기다리는 동안 꽤 뜨거웠어요 ㅠㅠ
3-40분 정도 대기 후 드디어 탑승!
관람차 내부에 에어컨이 나오기는 하는데
썩 시원하지는 않았습니다.ㅜㅜ


속초아이에서 내려다본 속초 해수욕장입니다!
다시 보니 물에 풍덩 하고 싶네요~~






타고나서 차로 이동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 물회집 모두 대기가 너무 길었어요 ㅜㅜ
청초수물회 근처 '속초어장물회'에 갔습니다!






속초 어장물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31
003-637-8833
매일 10시 - 21시30분



속초물회에 아이들 주려고 전복죽을 시켰습니다.
전복죽 시키지 않더라도 미역국이 반찬으로 나와서
밥이랑 같이 주면 되겠더라고요!
물회는 먹다가 맛있어서 2인 추가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직원분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지역 소주 꼭 먹어야죠 ㅎㅎ



주차는 식당 앞 전용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요 며칠 비가 굉장히 많이 오네요.
뉴스에서 비 피해 소식도 들려오고요 ㅜㅜ
얼른 비도 그치고 더 큰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