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날 첫째 학원비 결제를 위해 결제선생 어플에 들어갔다가 눈에띄는 광고를 발견했다.“원더” 어플로 부업으로 부수익을 낼 수 있다는것.이게 도대체 뭐야? 하고 보니 내가 롯데손해보험의 보험설계사가 되어 나와 가족들 지인들의 보험을 설계해주고 수수료를 받는다는 내용이었다. 신박한데? 라고 생각하며 성공하면 10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기에 어플로 시험 접수를 하게되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10만원에 솔깃하였으나 그럴만큼 큰 금액은 아니었던 것 같다.) 최근 모의고사를 출력해서 풀고 오답노트도 하고 공부하며 지나는데 문득 드는 생각.나와 내 가족이 앞으로 드는 보험인데 롯데 손해보험 괜찮을까?보험사에서 일하는 동생에게 물어보니, 부수입 내는건 좋아보이지만 회사가 불안하면 대형보험사에도 부업이 있으니 알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