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y place ]

[영종카페추천] 카페드쉘 / 마시안해변 / 을왕리 카페 / 다쿠아즈 맛집

베이비송 2022. 1. 31. 23:32
728x90

여러분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명절 음식 준비를 간단히 마치고
카페에 바람쐬러 다녀왔습니다.



마시안 해변 쪽에 갔는데
맙소사!🤭
사람이 너무 많았습니다.ㅠㅠ
유명한 마**제빵소는 진입도 어렵겠더라고요 ㅠㅠ




차를 돌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자그마한 카페가 보여서 무작정 차를 대고 들어갔는데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카페드쉘
인천 중구 마시란로 132



1-2층은 카페, 3-4층은 파티룸이예요.
카페 앞쪽에 주차 가능합니다!







외관부터 예쁘고 조개모양 로고도 귀여웠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모습👀








조개로 꾸며진 메뉴판입니다.
빛 때문에 잘 안보이죠😭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5.5 입니다!





디저트들도 조개모양으로 컨셉에 충실했습니다.
다쿠아즈 맛집이더라고요.😋






1층은 이렇게 꾸며져 있습니다.
나무로 된 천장이나 라탄, 비행기 창문을 보니
발리로 여행 온 느낌이었어요!






외부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매장이 나옵니다.
2층은 바닷가로 캠핑 온 느낌이더라고요!





저는 1층에서 마셨는데
2층을 이용한다고 하면 피크닉바구니에 담아주신다고 해요.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꺼내서 보여주셨습니다.ㅎㅎㅎ






2층에서 내려올 때에는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엘리베이터 바닥이 실버 바 모양이더라고요.
진짜는 아니겠죠?🤣🤣





마지막으로
맛있었던 로투스 다쿠아즈 입니다.
아이스 라떼에 먹으니 순삭이었어요.ㅎㅎ
다쿠아즈 먹으러 또 가고 싶을 정도예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맛이지만 조개를 비롯한 여행 느낌이 확실했어요!
작은 인테리어까지도 아기자기하고 신경 많이 쓰신 티가 났습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어서 아기손님과 함께해도 좋을 것 같아요👶🏻


글쓰면서 다시 생각해보아도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