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잊고있던 애드센스 / 드디어 PIN번호 등록!?

베이비송 2022. 8. 2. 21:54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베이비송 입니다.😇


가족 코로나 릴레이 감염으로 4주간 자가격리
아이 대학병원 일주일 입원
그 사이에 재취업의 기회가 주어지게 되어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외치며
정신없는 날들을 보냈습니다.ㅋㅋㅋ



1일 1포스팅하던 때도 있었는데..
티스토리 거의 손놓고 있다가
오랜만에 애드센스 페이지 들어가보았습니다.
공개하기 부끄러운 정도의 액수이지만
잔고가 꽤 모였더라고요!




확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구글로부터 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10정도 되면 우편으로 핀번호를 받고 인증하게 되는데요
그 우편을 받기 위한 정보와 주소 인증같습니다.
읽어보시면 여권 또는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이 필요하다고 써있는데 핸드폰 인증번호만 넣고 금방 끝이났습니다!




이름
주민번호 앞 7자리
통신사
핸드폰번호 넣으니 인증번호 보내주고
확인 누르고 끝이 났습니다!
간단한데요?



"대금을 지급받으려면..."이라고 해서 두근거렸는데
$ 100부터 지급을 받을수 있는것 같아요 ㅋㅋ
지급받는날까지는 더 오래 걸리겠네요 😅😅😅



이웃님들 핀번호 우편으로 받으신 것 보고
정말 부러워했었어요~~
저는 언제 받아볼까요 댓글남기고 했었는데
존버하니 이런날도 오네요 ㅋㅋ
손 놓았던 블로그 다시 시작해보고싶은 동기도 되고 좋습니다.😆
이웃님들 더위 조심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