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종] 카페 목현 / 영종 커피 맛집 / 운서역 / 은골카페거리

베이비송 2022. 1. 22. 12:4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 커피 맛집인 '목현'에
잠시 시간을 내서 다녀왔습니다.





목현
인천 중구 화랑목로 50-9
http://www.instagram.com/cafe_mokhyun







한옥 스타일의 외관이 너무 예뻐요!




월요일 휴무 이고요.
10시부터 9시까지 영업합니다.
앞에 차 댈 곳이 많아서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





저는 갈때마다 오늘의 라떼를 마셔요!
에스프레소에 우유+크림이 들어간 것 같아요.
달지는 않지만 진하고 고소한 맛이예요!
하루만 판매하려다 시그니쳐 메뉴가 되었다고 하네요.
힙지로 호랑이라떼랑 맛이 꽤 비슷해요.



목현라떼는 바닐라라떼에 꾸덕한 크림이 한스푼 올라가요.
이것도 맛있는데 저한테는 좀 달더라고요.ㅠㅠ


운서동 커피랑 크림 아몬드 라떼도 맛있을것 같네요!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뻐요.
다만 내부 좌석이 바테이블까지 다섯개밖에 없어서
앉지 못하고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ㅠ ㅠ
따뜻해지면 밖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누가 영종에서 제일 맛있는 카페가 어디냐고 물으면,
저는 목현이라고 말할 것 같아요!
바다 보이는 예쁜 카페도 많지만
커피 맛이 아쉬웠던 곳이 꽤 있었거든요.ㅠ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