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1차 신청 반려 후기 / 승인에 걸리는 기간 / 보완할 점

베이비송 2022. 1. 21. 21:25
728x90

안녕하세요!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오고 싶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오늘 애드센스 반려 처리가 났습니다. 흑흑


저는 슬픈데 저 분은 왜 웃고계신지 모르겠네요?^^^
신청한 지 어제가 2주 되는날이어서
왜 메일이 안오나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오늘 반려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나는 한번에 될것 같다는 근거없는 자신감이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괜히 애드고시가 아니군요 !


세부항목을 보니
- 콘텐츠가 없거나 가치가 낮은 콘텐츠를 포함한 화면
- 아직 준비중인 화면
- 알림,이동 또는 기타 행동 목적으로 사용되는 화면

이라고 나와있는데 뭐가 준비중이고 기타행동목적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일단 재검토 신청하고
꾸준히 올리고 카테고리도 좀 세분화 해서 잘 꾸리다 보면  언젠가는 승인되겠죠.^^

씁쓸하지만 오기도 생기고
동기부여도되네요.ㅎㅎㅎ
다시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