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물받은 배스킨라빈스 배달 주문하기 / 해피오더 / 카카오톡 선물하기 / 아이스크림 케이크

베이비송 2022. 1. 19. 17:55
728x90

지난 생일에 카카오톡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을 하나 선물 받았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받을 때는 좋은데
먹다 남으면 보관하기도 불편하고
놔두면 또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ㅠㅠ


케이크 그대로 받으시려면 카카오톡 선물함에서 바로 배달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케이크 말고 다른걸로 주문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미 사용한 쿠폰이라 가리지 않고 올립니다 ^^;

이 창은 잠시 꺼두시고요.
'해피오더' 앱을 받아주세요.
모바일 교환권을 사용해야해서 로그인 꼭 필요합니다.





로그인 꼭! 하시고 배스킨라빈스를 선택 해주세요.


바로배달 눌러주시고요!
주소 입력 후 배달받을 매장도 선택해주세요.




원하는 제품들을 담아줍니다.
* 주의할 점은 가지고있는 모바일 교환권 가격보다
같거나 높은 가격이어야 해요!



저는 이렇게 담아봤습니다. ㅎㅎㅎ





아래로 쭉 내리면 모바일 상품권 칸이 있어요.
상품권 코드 입력 칸에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 창에서
쿠폰 번호 오른쪽에있는 번호 복사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해피오더 어플의 상품권 번호 입력 칸에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쿠폰 사용 후 차액과 배달비만 결제하면 됩니다!



주문 완료하면 카톡으로도 알려주네요.
바로 가져갈 수 있는 제품으로 시켜서 그런지
15분만에 도착했습니다 !!







아이스크림을 배달 주문해본 적은 처음인데 굉장히 편리했어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


아침에 대설주의보 알림이 뜨더니 오전에만 눈 조금 오고 마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728x90